홈페이지 - 기업 문화 - 직원 스타일
안전 놀이터 "24H 셀프 서비스 근로자 서점"은 안전 놀이터 품질 향상을 돕습니다
게시 시간 : 2021.01.07보기 : 27

회사 직원이 지식, 마스터 정보를 습득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고 본사 안전 놀이터 문화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하고, 디지털 혁신 및 응용 프로그램을 가속화하고, 정보 관리 및 인간화 서비스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학습 및 독서 플랫폼을 만들려면 , 노동 조합과 정보 센터의 적극적인 준비를 통해 회사에서, 전력 건설 원자력 회사의 직원 서점은 이제 전천후 셀프 서비스 차입 기능을 달성했으며 공식적으로 본사 직원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오후 8시 30 분이지만 '24h 셀프 서비스 노동자 서점'을 통해 읽고 싶은 책을 빌릴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부서의 Sun은 당면한 작업을 수행했기 때문에 업무를 마친 후 회사에 수업을 마치고 21 층 직원 서점에 와서 안전 놀이터 Wechat Workbench Book Lending System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민감한 기간을 캡처했습니다. "Sun Ruixue에 의해 편집. Xiao Sun은 그의 3 살짜리 아들이 이틀 동안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는 집에 갔다. 열심히 공부했다.

전력 건설 원자력 노동자의 서점에는 현재 1,200 권이 넘는 서적이 있으며, 파티 빌딩 관리, 사회 과학, 인본주의 심리학, 역사적 전기, 문학 작품 및 엔지니어링 관리의 6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모든 책은 "Power Bookstore of Power Construction Nuclear Power Company"라는 단어로 인쇄되며 카테고리에 따라 번호가 매겨져 선반에 올려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력 건설 원자력 안전 놀이터 일부 프로젝트 부서는 지역 조건에 따라 일부 "독서 코너"를 설립하여 직원들이 학습의 재미를 완전히 경험하고 영적, 문화적 삶을 더 화려하게 만듭니다. 작년에 설립 된 이래, 본사 "직원 서점"은 본사 직원들에게 독서 공간이자 문화적 기반이되었으며,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장소이기도합니다.

다음으로, 회사의 노동 조합 및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안전 놀이터 실제 요구에 따라 매년 안전 놀이터 서점에서 책을 풍부하게하여 "안전 놀이터 서점"이 진정으로 모든 사람이 지식을 배울 수있는 "주유소"가됩니다. 문해력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이 회사의 노동 조합 및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직원 서점에 의존하여 "Pleasant Reading"전력 건설 독서 공유 세션 ", 3 월 8 일 책 읽기 클럽 및 직원"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책의 선물과 회사 내에서 "사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책을 읽는다"는 직원 문화와 기업 문화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하고, 안전 놀이터 지혜를 열고, 직원 창의적 활력을 자극합니다. 안전 놀이터 영적, 문화적 생활을하고 회사의 영적 문명 건설을 새로운 차원으로 장려합니다.

안전 안전 놀이터

안전 안전 놀이터

목록으로 돌아 가기